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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모든 성공적인 사업에는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효과적으로 행해질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제작에 시간과 돈이 들지만, 좋은 광고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을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익숙하게 하고, 판매를 증가시키고,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킴으로써, 여러분의 사업이 수행하는 어떤 단일 행동보다 더 많은 돈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광고에 관한 한 고려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사업이 창의적인 면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재미있는 과정입니다! 본 문서는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광고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지침을 제공합니다.

 

광고 어떻게 해야 할까? 

광고 캠페인을 계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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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청중을 알아두세요. 효과적인 광고에 관한 한 가장 중요한 것은 청중을 아는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은퇴한 남성들에게 어필하는 광고는 10대 소녀들을 위해 고안된 광고와는 매우 다릅니다.[1]
만약 여러분이 청중들과 의견이 맞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어떤 식으로든 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광고를 만들 수 없을 것이고 여러분의 제품/서비스는 여러분의 주요 시장의 엄청난 비율에 의해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광고에 현명하게 대처하고 여러분의 청중들을 위해 특별히 그것을 맞추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돈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주요 인구 자료는 성별과 연령대입니다. 성별에 따라, 여러분의 목표 시장은 남성, 여성, 성인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연령대 측면에서 고객은 업계에서 사용되는 하나 이상의 표준화된 연령대에 속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2-24, 18-34, 18-49, 25-54, 또는 50+.
유사한 비즈니스의 개점 또는 폐점, 지역 커뮤니티의 연령 변화 등과 같은 외부 요인에 따라 고객 기반이 점차 바뀔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광고 요구 사항이 변경될 것이기 때문입니다.[2]

2
대상 위치를 결정합니다. 청중을 파악한 후 다음 단계는 해당 청중을 공략하기 위해 광고를 적절히 배치하는 것입니다.[3]
당신의 광고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호소하기 위해 완벽하게 보정될 수 있지만, 만약 위치가 잘못된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그것을 보거나 들을 기회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틀니 접착제를 위한 라디오 광고는 상위 40개 음악 방송국에서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고, 십대 대상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광고는 신문에서 이상적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목표 청중이 광고를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곳을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 자신의 취향에 따라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라디오를 듣기만 한다고 라디오 광고를 하지 말고, 인터넷 광고가 유행이라고 해서 인터넷 시류에 편승하지 마세요. 조사하여 고객과 고객만을 기준으로 결정을 내리세요.
한 종류의 광고가 다른 광고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신문들이 광고판에 광고하고, 잡지들이 텔레비전에서 광고하고, 라디오 방송국이 인터넷을 통해 광고를 한다는 사실에서 증명되듯이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선택한 매체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전략을 사용하면 시청자가 광고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장소에 광고를 배치하는 것이 모든 곳에 광고할 필요성을 없애고 올바른 사람들이 광고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비용에 더 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의 목표 청중들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정말로 차이를 만들어내는 곳입니다.[2]

3
예산을 짜세요. 물론, 당신의 예산은 광고의 품질과 배포에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괴물 기업에서 나온 것 외에도) 광고 캠페인에 대한 무제한 예산을 가지고 있는 기업은 거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의 광고에 대해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돈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신중하게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4]
만약 여러분이 광고에 돈을 쓰는 것을 꺼리고 있다면, 광고가 어떤 성공적인 사업에도 필수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 것입니다.
어떤 것도 여러분의 사업이 잘 디자인되고 적절하게 타깃이 된 광고처럼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유가 있는 한 많은 돈을 광고 캠페인에 쏟아 부으세요. 그것을 투자처럼 생각하세요. 초기 비용은 높을 수 있지만, 풍부한 수익은 그것을 보상하는 것 이상일 것입니다. 광고에 관한 한 돈을 써야 돈을 벌 수 있어요.
하지만, 이것은 좋은 광고 캠페인에만 해당됩니다. 나쁜 광고 캠페인은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돈을 가라앉힐 것이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투자에 대해 보여줄 것이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하고 훌륭한 광고를 만드는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이다.[5]

4
회사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광고의 주요 목적 중 하나는 잠재 고객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는 시장 조사 결과 소비자들이 덜 알려진 일반적인 대안보다 친숙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기 때문입니다.[6]
따라서, 여러분의 사업,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만들 때, 여러분은 고객들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하지만 눈길을 끄는 이미지를 떠올리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회사의 이미지를 생각할 때, 여러분은 그들의 광고의 모양과 느낌에 대해 생각합니다. 광고의 종류에 따라, 여기에는 사용된 색, 글꼴, 사진, 음악 또는 그들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 대변인/명예인들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멋진 이미지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고객이 여러분의 브랜드와 즉각적으로 연계할 수 있는 로고, 슬로건 또는 징글이 필요합니다. 맥도날드 아치, 버드와이저 클라이데스데일즈, 로레알의 "당신은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 캐치프레이즈를 생각해보세요. 이런 것들은 그것들을 만든 회사들과 동의어가 되었고, 그것이 그들이 금을 광고하는 이유이다.
멋진 이미지를 떠올리는 것도 중요할 뿐만 아니라, 그 이미지에 부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매체에 관계없이 모든 광고의 모양과 느낌은 동일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이미지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실험하고 변화한다면, 여러분은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하기 위한 사업의 잠재력을 제한하게 될 것입니다.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독특한 이미지를 떠올리고 고수하세요.[5]

5
당신의 메시지를 생각해 보세요. 광고가 보내는 메시지는 전체 캠페인을 만들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좋은 광고는 처음부터 잠재적인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회사가 그들의 의견을 낼 수 있을 정도로 그들의 관심을 오래 끌며 소비자들이 경쟁사보다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도록 설득할 것입니다.[7]
경쟁 우위를 강조합니다. 광고 메시지가 경쟁사보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의 이점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니다. 너무 많은 광고들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유머러스하거나, 영리하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왜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최고인지에 대한 설득력 있는 논쟁을 제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진부한 광고를 피하세요. 독자 분의 광고를 독특하게 만들려면 -- 만약 독자 분의 광고가 이전에 나온 100개의 다른 광고와 똑같이 보이거나 들린다면, 소비자들의 관심은 즉시 꺼질 것이고 독자 분은 또 다른 잠재적인 판매를 잃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99 또는 95 센트로 끝나는 판매 가격을 강조하거나, "제한된 기간 동안만" 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과 같은 문구를 사용하거나,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전혀 관련이 없는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과도한 광고 진부함을 피해야 합니다.

6
모두의 비위를 맞추려고 하지 마세요.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서, 광고의 메시지는 꽤 싱겁고 모호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접근법은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목표 인구 통계학에 대해 생각하고, 그들에게 특별히 호소하는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여러분의 광고를 사용하세요.
광고의 메시지는 개인적인 차원에서 소비자에게 어필해야 합니다 - 그것은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감정적인 우려와 고객의 심장에 대해 말하는 것, 또는 그들의 유머 감각에 호소하는 것으로 고객을 즐겁게 하는 것.
예를 들어, 바디 스프레이, 샤워 젤, 헤어 케어 제품을 젊은 남성들에게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액스 광고 캠페인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이 브랜드는 목표 시장의 욕구에 완벽하게 맞춘 메시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매우 성공적입니다. "우리 제품을 입으면 모든 매력적인 여성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액스는 그들의 제품이 여성이나 유부남에게 매력적이지 않은 것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12살에서 24살의 남성들을 궁지에 몰아넣었기 때문입니다.
정서적으로 타겟이 된 광고의 또 다른 예는 아주 어린 아이들과 아기들의 엄마들(그리고 아빠들)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노는 청소용품 광고이다. 이 광고는 위험한 세균과 박테리아로부터 가족을 "안전"하게 하는 제품의 능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기초적인 메시지는 만약 여러분이 자녀들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는 좋은 부모라면, 여러분은 이 청소 제품을 살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광고는 다소 교묘하지만 목표 시장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없는 사람들, 혹은 20세 미만의 사람들은 그렇게 확신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기꺼이 할 필요가 있는 절충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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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전에 광고를 테스트해 보세요. 여러분의 광고를 세상에 보내기 전에, 그것들을 테스트해서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에게 이해되고 인정받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과 비용이 들지만, 광고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포커스 그룹을 만드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광고의 주요 고객 기반 질문 - 광고가 즐거웠는지, 광고가 그들에게 말을 했는지, 무엇이 마음에 들었는지, 무엇을 싫어했는지에 대해 회원들에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가 출시될 준비가 되었는지, 약간의 수정이 필요한지, 또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설문지를 통해 광고에 대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5]
광고가 출시된 후에도 고객 반응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이나 고객에게 고객에 대해 어디서 들었는지 물어보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언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광고에 대해 무엇을 좋아했는지, 그리고 어떤 요소가 정말 그들의 관심을 끌었는지에 대해 더 구체적인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비난이 있을 경우, 이를 건설적인 것으로 간주하고 다음 광고를 작성할 때 고객 제안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광고를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미디어를 통해 내보낸 경우 고객 피드백을 요청하는 것도 귀사에 가장 이익이 되는 양식(프린트, 텔레비전, 인터넷)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음 번에 예산을 더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광고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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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한 웹사이트를 구축하세요. 여러분의 사업을 전세계 웹에 광고하는 가장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멋진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정보 제공 웹사이트는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설치 및 유지보수가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광고의 한 형태로 놀랄 만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에 합법성을 부여합니다.
웹 사이트가 있으면 명함, 매장 앞 창구, 작업 차량 등 고객이 쉽게 볼 수 있는 모든 곳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어서 그 자리에서 바로 여러분을 찾아 볼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물리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온라인 쇼핑객들은 거대한 시장이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판매를 증가시키는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더욱 쉽게 만들고 주문 처리와 배송을 처리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귀하를 위해 모든 것을 처리할 아마존 상점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제품에 대한 링크를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SEO, 즉 검색엔진 최적화도 함께 작업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관련 용어를 Google(또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검색 엔진)에 입력할 때 웹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사용자의 수를 최대화하여 사용자의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광고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결국 21세기입니다. 대상이 되는 소셜 미디어의 주요 형태는 Facebook, Twitter 및 Google+입니다.[8]
Facebook과 Twitter는 거대한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어 회사의 인원 수를 극대화할 수 있고 Google+는 회사 프로필을 지역 검색 결과에 포함시켜 즉각적인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 기술에 정통하거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할 여유가 있다면, 여러분은 텀블러, 관심, 링크드인, 레드딧과 같은 다른 형태의 소셜 미디어나 옐프, 포스퀘어, 레벨 업과 같은 지역화된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주된 목적은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광고 후에 여러분의 추종자들에게 광고를 퍼붓는 데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스팸으로 간주될 것이고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쉽게 팔로워를 잃을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여러분이 현재 실행하고 있는 어떤 특별한 제안이나 거래를 광고하는 방법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초에 여러분을 따르는 것을 선택하는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고객이 "같은" 것과 교환하여 특별 할인 또는 특별 할인 혜택을 받는 특별한 "페이스북 전용" 프로모션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개인적인 차원에서 추종자들과 소통하는 방법으로 활용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대화형: 질문을 하고, 답변을 주고, 고객의 의견을 모두 전달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비즈니스에 중요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9]

3
블로그를 이용하세요. 블로그는 매우 효과적인 광고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의 또 다른 분야이다. 물론, 여러분은 자신의 사업 블로그에 글과 광고를 올릴 수 있지만, 또 다른 좋은 아이디어는 여러분의 기사를 여러분의 산업과 관련된 많은 외부 블로그에 보내고 그들에게 그들의 사이트에도 글을 올려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10]
이 블로그들은 이미 사이트의 내용을 신뢰하는 충실한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 글을 읽는 경향이 더 강할 것입니다. 그 결과, 여러분은 여러분의 회사의 존재를 모르는 완전히 새로운 시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블로그 포스트를 위해 쓰는 글들은 흥미롭고 유익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독자들이 "지금 우리 제품을 구입하세요!"라고 주장하는 노골적인 광고에 지나지 않는다면, 그들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대충 넘어갈 것이다.
여러분의 기사는 목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토론을 장려하고 생각을 자극해야 합니다. 글쓰기를 고려할 수 있는 주제에는 회사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이야기, 제품과 관련된 사용 방법 기사 또는 고객과의 상호작용과 관련된 재미있는 일화가 포함됩니다.[9]
또 다른 전략은 제품의 개별 블로거 샘플을 보내 자신의 블로그에 있는 제품을 검토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블로거가 뭐라고 말할지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약간 더 위험하지만, 만약 그들이 여러분의 제품을 좋아하고 긍정적인 리뷰를 쓸 것이라고 확신한다면, 이것은 훌륭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회사 광고보다는 독립 검토자의 의견을 더 신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이 전략으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4
인터넷 광고를 사세요. 인터넷에서 광고 공간을 구입하는 것은 여러분의 사업 이름과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마우스를 한 번 클릭하면 웹 사이트로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끌어낼 수도 있습니다. 대규모 광고 공간을 구입하는 것은 가격이 비쌀 수 있지만, 중소기업이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 애드워즈는 이용 가능한 가장 좋은 형태의 저가 광고이다. Google Adwords를 사용하면 Google 검색 페이지, Gmail 계정 및 AOL과 같은 Google 파트너 사이트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하지만 애드워즈의 가장 좋은 점은 클릭 한 번으로 작동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광고를 클릭할 때에만 광고비를 지불하게 되어 여러분과 구글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상황이 됩니다.
Google Adwards Express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주요 용어를 검색하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최신 서비스입니다. 그들이 광고를 클릭하지 않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볼 것이고, 여러분에게 더 많은 노출을 제공하고 여러분의 브랜드에 대한 지역 사람들의 친숙함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한 푼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너 스와핑은 특정 회사(예: 123배너)가 운영하는 서비스로, 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파트너 회사를 위한 배너 광고를 자신의 웹사이트에 게재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대가로 파트너들도 여러분을 위해 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웹 사이트에 게시해야 할 광고 유형에 대한 통제를 유지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아마도 어린이 친화적인 사이트에 러시아 우편 주문 신부 광고를 게재하고 싶지 않을 거예요!

 

전통적인 광고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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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광고에 대한 옵트입니다. 인쇄 광고, 즉 신문과 잡지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은 전통적인 형태의 광고이지만, 여전히 펀치를 포장할 수 있다.
인쇄 광고에서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각적 호소이다. 즉, 글의 페이지와 페이지 사이에 접해 있을 때 단어의 광고는 독자의 시선을 끌지 못한다.
디지털 예술작품과 사진들이 인쇄 광고에 관한 한 여러분에게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해상도 카메라와 포토샵의 경이로운 점 덕분에, 이러한 종류의 광고는 그 어느 때보다도 시각적으로 구속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광고의 개념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있고 사람들이 그것을 접할 때마다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11]
여러분이 잡지나 신문에서 운영하는 광고는 같을지라도, 각 미디어 유형에서 광고를 받는 방법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기 전에 각각의 장단점을 신중하게 고려하세요.
신문은 보통 한 번 읽다가 버려지기 때문에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기회는 한 번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신문은 오늘날 구매하기 위해 시장에 있는 사람들을 가장 잘 겨냥하고 있지만, 아마도 현재 시장에 있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무시될 것입니다. 하지만, 신문은 매우 큰 시장에 도달하고 특정한 장소에 있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삼기에 완벽합니다.
잡지 광고는 정원 가꾸기, 뷰티, 홈웨어 등과 같은 거의 모든 시장에 잡지가 존재하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이고 특정 소비자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잡지에서 광고 공간을 사는 것은 매우 비쌀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서의 광고는 다른 곳에서 광고할 가능성을 없앨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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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 광고를 해 보세요. 텔레비전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TV 광고의 설득력을 잘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성공은 텔레비전이 여러분이 기억할 만하지만 유익한 광고를 만들기 위해 여러분이 시각적 매력을 구어와 결합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로 귀결됩니다. 게다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텔레비전 쇼의 광고가 쉬는 시간에 방송될 때, 이런 종류의 광고는 무시하기가 거의 불가능해요!
텔레비전 광고에서는 케이블과 방송 TV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각자의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결국 여러분의 결정은 아마도 광고 예산에 기초할 것입니다.
케이블 텔레비전이 훨씬 더 저렴한 옵션으로 광고를 더 자주 실행하고 더 많은 노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케이블 네트워크에 광고를 함으로써 특정 지리적 위치를 목표로 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이러한 광고의 단점은 대개 예산이 매우 부족하고 집에서 만든 것처럼 보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방송 TV는 케이블 광고보다 훨씬 더 전문적으로 보일 것이고, 따라서 여러분의 사업적 정당성과 위신을 빌려줄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훨씬 더 비쌉니다. 그러나 방송 TV 광고에서는 특정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심리전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뱀파이어 다이어리 동안 10대 패션 웹사이트 광고를 게재하거나 동물 구조 직후에 애완동물 음식을 파는 광고를 내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때만 광고를 방송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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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판과 옥외광고를 이용하세요. 깜짝 놀랄 수도 있지만, 광고판과 다른 형태의 옥외 광고(버스 정류장, 포스터 등)는 잘 되어 있다면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사실, 광고판은 다른 어떤 형태의 광고보다 달러당 더 많은 사람들이 소비하는 것에 도달합니다.[2] 이것은 두 가지 사실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첫째, 대부분의 광고판은 주요 도로 옆에 놓이고, 둘째,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주일에 20시간 이상을 차에서 보냅니다. 이것은 광고판 광고에 눈에 띄기 위한 충분한 시간을 줍니다.
광고판 광고의 단점은 콘텐츠 면에서 다소 제한을 받는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효과적인 광고판 광고는 하나의 이미지로 제한되며 8단어 이하의 텍스트로 제한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긍정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창의적이게 되고 눈길을 끄는 어떤 것을 고안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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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디오로 광고하세요. 광고판 이후, 라디오 광고는 소비된 돈과 관련하여 가장 광범위한 청중에게 전달됩니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다른 형태의 광고와는 달리, 라디오 광고는 시각적 이미지나 텍스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 결과, 여러분은 광고로 조금 더 창의력을 발휘하고 징글이나 슬로건 같은 것들을 더 잘 활용할 필요가 있을 거예요.
라디오 광고는 또한 다른 대부분의 광고보다 여러분의 사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여러분의 고객에게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조금 알려주고 왜 그들이 여러분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지 설득하는 기회로 이용하세요.
약간의 유머는 라디오 광고에 관한 한 크게 발전할 수 있지만, 반드시 관련성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재미있는 라디오 광고도 좋지만, 만약 유머가 여러분의 사업과 무관하다면, 청취자들은 광고가 실제로 무엇을 위한 것인지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문맥을 제공할 이미지나 브랜드 로고가 없을 때 말이죠.
라디오 광고의 단점은 지리적으로 표적이 되기 어렵고 특정 인구 통계만을 대상으로 광범위하게 표적이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 결과, 라디오 광고를 가장 잘 하는 사업 유형은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체이거나, 고객이 전문 또는 골동품처럼 장거리를 운전하여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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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단지와 엽서를 사용하세요. 전단지와 엽서는 아마도 가장 오래된 형태의 광고일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여러분의 사업을 지역적으로 광고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전단지는 회사 근처 거리에서 직접 배포할 수 있으며, 우편엽서는 해당 지역의 집이나 회사 주소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전단지와 엽서는 매력적으로 보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고객을 여러분의 상점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프로모션이나 할인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점에서 전단지를 제공하는 모든 사람에게 10%를 할인해 줄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는 금전적일 필요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바디케어 제품을 파는 가게를 가지고 있다면, 전단지들은 모든 구매를 통해 무료 마사지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사람들을 여러분의 상점에 들여보내는 것입니다. 일단 상점에 도착하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무언가를 팔 수 있는 훨씬 더 큰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전단지를 나눠주기 위해 보내는 사람이 사람답게 접근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이들은 비즈니스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제품에 대해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질문이나 문의에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전단지를 받은 사람은 누구나 잠재 고객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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