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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 방법 : 자동차 광고 하기

49분전 2020. 1. 9. 15:45

페이스북은 인터넷에서 가장 자주 방문하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판매하고 있는 자동차를 광고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과 연결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Facebook을 사용하여 더 많은 잠재적 구매자들과 연결함으로써 쉽게 매출을 늘리고 수익을 증대하며 빠르고 효율적으로 자동차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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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시장 가치를 기준으로 한 요구 가격을 포함합니다. 온라인 평가 사이트(예: Kelly Blue Book)를 사용하여 차량의 공정 시장 가치(FMV)를 판단합니다. 이는 차량의 상태, 주행 거리 및 기타 세부 정보를 고려하여 예상 거래 가격을 제시하게 되며, 이는 협상 후 귀하가 원하는 가격입니다. FMV보다 약 10-15% 높은 가격을 책정하여 협상할 수 있는 여지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를 5,000달러에 팔려면 제시 가격을 5,750달러로 설정하세요.[1]
더 비싼 차의 경우, 더 많은 협상의 여지를 남겨두세요. 예를 들어, 차를 15,000달러에 팔려면 16,500달러로 정하세요.
구매자가 실제보다 가격이 낮다고 느끼도록 자동차를 벤치마크 번호 바로 아래에 놓으세요.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10,000달러에 차를 팔고 싶다면, 대신 9,900달러로 가격을 정하세요.
당신의 요구 가격이 올바른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지역에서 어떤 비슷한 차들이 팔리고 있는지 빨리 검색해 보세요.
서면으로 차의 가치를 제시할 수 있으므로, 전문적으로 차를 평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리소스는 나중에 가격을 협상할 때 유용한 리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2]

2
판매 중인 차에 대한 상세하고 정직하고 자세한 설명을 작성합니다. 최소한 연도, 제조, 모델, 마일리지 및 변속기 유형(수동 또는 자동)을 포함해야 합니다. 구매자에게 정확히 무엇을 받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포함해야 할 다른 세부 사항으로는 자동차의 상태(공정, 양호, 매우 양호 또는 우수), 자동차가 손상되었을 수 있는 모든 사고 및 사고 등이 있습니다. 상세하고 포괄적인 설명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제가 사용하던 2008년형 은색 혼다 어코드, 106kmile을 양호한 상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동 변속기, 6기통 모터 및 새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운전석 프론트 헤드램프 바로 아래에 경미한 덴트가 있지만, 아름답게 작동하며 기계적인 문제, 차체 추가 손상 및 티끌 하나 없는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또한 멋진 선루프와 새 스테레오도 갖추고 있습니다. 차가 정기적으로 따라왔음을 증명할 수 있도록 관리 영수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팔려는 차의 사진을 각도에서 여러 장 나열하세요. 외관의 경우 전면, 후면 및 양면을 사진으로 촬영합니다. 또한 타이어, 휠 및 엔진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내부의 경우 대시보드, 모든 시트, 카펫 및 주행 기록계를 촬영합니다. 또한 트렁크 내부를 사진으로 찍을 수도 있습니다. 이 사진을 설명 아래 목록에 포함시킵니다.
사진을 찍기 전에 세차를 하고 세세히 하세요. 사진은 잠재적인 온라인 구매자들을 위한 주요 판매 포인트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차가 가장 잘 보이기를 원할 것입니다.[3]
사진을 더 많이 첨부할수록, 구매자는 그 차가 어떻게 생겼는지 정직하게 알고 있다는 믿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4]
어떤 식으로든 차량이 파손된 경우, 손상 부위를 정확히 묘사하는 사진을 포함해야 합니다.

4
판매 중인 자동차의 소개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휴대폰이나 카메라를 이용해서, 천천히 차를 돌아다니면서 비디오를 찍으세요. 가능한 모든 각도에서 차를 볼 수 있도록 비디오를 촬영해 보세요. 목록을 만들 때 설명과 사진 아래에 비디오를 배치합니다.
소개 비디오를 포함하면 구매자는 사진만으로는 볼 수 없는 각도에서 차를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1분 30초 이내로 보관하세요.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너무 긴 비디오에 흥미를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5]

5
목록에 연락처 전화번호를 포함합니다. 잠재적 구매자가 이메일 주소나 두 번째 전화 번호와 같은 첫 번째 번호로 연락할 수 없는 경우 대체 연락 방법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Facebook 메신저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이 열려 있다면, 그 내용도 목록에 올리세요.

6
당신이 수락하는 지불 옵션을 잠재 구매자에게 알려 주십시오. 현금은 사기를 피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다른 고려사항은 출납원 수표나 우편환입니다. 이것들은 더 위험하지만, 당신이 타이틀에 서명하기 전에 당신이 자금을 손에 쥐고 있는 한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월급을 받지 마세요. 구매자가 지불을 중단하면 그 돈을 회수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6]

 

목록에 대한 노출

1
작성한 목록을 Facebook 프로필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친구 요청을 보내 친구 5,000명 한도 내에서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최대화하도록 하세요. Facebook 페이지에 더 많은 사용자가 있을수록 더 많은 사용자가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것들을 알 필요는 없지만, 여러분이 추가한 사람들이 여러분의 지역에 살고 있고 차를 가지기 위해 만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7]
현재 Facebook 친구들의 친구들에게 친구 요청을 보내면서 네트워킹을 시도해 보세요.
사람들에게 차를 판다는 사실을 알리는 좋은 방법은 프로필 사진을 판매 중인 자동차 옆에 있는 사진으로 바꾸는 것입니다.[8]

2
Facebook Marketplace에 게시물을 만들어 더 많은 잠재 구매자에게 연락하세요. Facebook Marketplace 홈페이지에서 왼쪽 탐색 모음의 "Sell Something"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차량 판매" 옵션을 선택하면 나머지 프로세스에 대해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Facebook Marketplace는 가격, 제작, 모델, 연도, 사진 등 중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입력하도록 유도하기 때문에 자동차를 판매하기에 편리한 방법입니다.[9] 또한 자동차 시장에 나와 있는 인근 사람들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Facebook Marketplace는 구매자와 쉽게 연결할 수 있지만 사용자 자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보다 유연성이 떨어집니다. 거기서 행해지는 대부분의 거래는 현금 전용이므로, 만약 당신이 자금이나 지불 계획을 고려한다면, 이것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는 https://www.facebook.com/marketplace에 있습니다.

3
자동차를 광고하는 페이스북 그룹에서 목록을 공유하세요. 빠른 Facebook 검색을 실행하여 목록을 공유할 수 있는 그룹 및 페이지를 찾습니다. 페이스북의 많은 단체들은 특히 자동차를 팔려고 하는 개인과 딜러들의 광고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룹의 각 사용자가 주로 사용자 영역에 위치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차를 가지러 먼 거리를 여행할 필요가 없다면, 그들은 그 차를 살 가능성이 더 많을 것입니다.

4
한 번에 여러 대의 차를 팔 수 있도록 별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듭니다. 판매할 차량 재고가 많은 경우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으로 목록을 구성할 수 있는 비즈니스 페이지를 작성합니다. 이를 통해 개인용 Facebook 계정을 유지하면서도 구매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별도의 페이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10]
만약 여러분이 자동차 1~2대만 판매할 계획이라면, 별도의 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불필요한 번거로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판매를 마치며..

1
48시간 이내에 모든 문의에 응답하세요. 24시간 이내에서 48시간 이내에 잠재 구매자의 질문이나 요청에 응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독자 분이 충분히 빨리 반응하지 않았기 때문에, 독자 분은 그들이 마음을 바꾸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11]

2
잠재적 구매자와 가격을 협상합니다. 만약 당신의 차가 협상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구매자가 당신의 요구 가격에 따라 제안을 하도록 하세요. 그 제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대안을 제시하세요. 1달러는 당신이 가능한 최저가로 받아들이고 그 금액을 고수할 것을 염두에 두세요. 만약 당신의 차가 협상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당신의 가격이 확고하다는 것을 구매자에게 알리세요.
손님의 차가 협상을 위해 준비되었다는 것을 구매자에게 미리 알리지 않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12]

3
잠재 구매자의 연락처 정보를 가져옵니다. 구매자가 차량을 구매하는 데 진지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고 판단되면,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여 차량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기 구매자를 피하기 위해 중요한 이들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항목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이름입니다.
이메일 주소입니다.
집주소
전화번호는 [13]입니다.

4
구매자와 직접 만나 매매를 마무리하고 결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에게 어떤 결제 옵션을 사용할지 물어보고 은행이나 신용 조합에서 만나 거래를 완료하도록 합니다. 사기를 피하려면 현금만 받는 것이 가장 좋지만, 분할 전에 구매자 은행과의 지불의 정당성을 확인하는 한 출납원 수표를 받을 수 있습니다.[14]

5
거주 국가에서 요구하는 대로 판매 서류를 작성합니다. 각 주마다 차량 판매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르므로 DMV 웹 사이트를 확인하여 해당 주(州)에 필요한 서류를 확인합니다. 차량 소유권을 양도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최소한 판매 명세서와 차량 소유권이 필요합니다. 판매 청구서 템플릿은 DMV 웹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 청구서 템플릿은 DMV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사기를 피하기 위해 공증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러한 문서가 필요하지 않더라도 보증 문서, 유지보수 기록 사본 및 책임 해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15]

 

6
당신이 지불을 받으면 구매자에게 서명을 하세요. 제목 위에 서명하는 지침은 대개 제목 자체의 뒷면에 제공되므로, 이 지침을 서명해야 하는 곳에 대한 안내서로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의 이름이 제목에 있는 유일한 이름이라면, 당신만이 서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목에 이름이 여러 개 있는 경우 "및" 또는 "또는"이 이름을 구분하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두 명의 이름이 "그리고"에 의해 결합된다면, 양쪽 모두 그 타이틀에 서명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또는"에 의해 가입된다면, 어느 한쪽이 서명할 수 있습니다.[16]
당신이 전액 지불을 받기 전에는 구매자에게 서명하지 마세요.

7
거래가 완료되면 목록을 "판매"로 표시합니다. 다시 돌아가서 특정 차량에 대해 게시한 게시물을 판매 즉시 편집합니다. 이것은 구매자들이 혼란을 겪지 않도록 하고 재고를 정리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이미 판매된 자동차에 대한 메시지 수신 횟수도 줄일 것입니다.[17]

 

Tip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너무 많은 게시물에 의해 압도당하거나 짜증이 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수많은 자동차로 여러분의 페이지를 스팸 메일로 보내지 마세요. 여러분의 목록을 매일 약 3대의 자동차로 제한하세요.[18]
사진을 찍을 때, 차를 평범한 배경 앞에 두세요. 이렇게 하면 차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19]
당신의 광고에서 당신의 차의 특별한 특징을 강조하여 구매자들을 끌어모으세요. 여기에는 업그레이드, 수정, 선루프, 스테레오 등이 포함됩니다.[20]
차량을 감독하면 반대 효과가 발생하여 구매자를 쫓아낼 수 있습니다. 1,000단어 이하로 설명을 유지하고 불필요한 세부사항은 제외하세요.[21]